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각성제를 포함한 주의력 결핍/과잉 행동 장애(ADHD)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 처방이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특히 젊은 성인과 여성 사이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DHD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심장 건강을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수요일 JAMA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의 첫 2년 동안 각성제에 대한 새로운 처방은 약 590만 건이었는데, 이는 대유행이 시작되기 전 2년보다 약 70만 건 더 많은 수치로 14% 급증한 수치입니다. 정신과. 다른 ADHD 약물에 대한 신규 처방은 2018년 4월부터 2020년 3월 사이에 100만 건이 조금 넘는 처방에 비해 2020년 4월부터 2022년 3월 사이에 약 140만 건으로 32% 증가했습니다.
항우울제, 벤조디아제핀, 오피오이드 사용 장애를 위한 부프레노르핀 등 기타 행동 건강 요구에 대한 처방은 해당 기간 동안 크게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 분석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연구원들은 IQVIA 전국 처방 감사(National Prescription Audit)의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소매점, 우편 주문 및 기타 제공업체와 현금을 지불했거나 보장을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국적으로 처방약 활동의 대부분을 포착합니다. 보험으로. 개인이 최소 1년 동안 동일한 약물에 대한 처방전을 받지 않은 경우 처방전은 새로운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초기 분석에 따르면 각성제 처방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되다가 2021년에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NN HEALTH의 주간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
CNN Health 팀이 매주 화요일 Sanjay Gupta 박사와 함께하는 The Results Are In과 함께하는 소식을 받으려면 여기에 등록하세요.
전반적으로, 민간 보험 기록에 대한 CDC 분석에 따르면 5~64세 인구의 4% 이상이 각성제 처방을 받았는데, 이는 2020년 3.8%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또한 2021년에 가장 큰 연간 증가율을 보인 곳은 20~30대 여성.
FDA는 2022년 10월 ADHD 치료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각성제인 애더럴(Adderall)의 부족을 발표했으며, FDA 대변인은 지난 2월 제조 지연이 해결된 후 부족 현상이 "수요 중심"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8월, 연방 기관은 제약회사에 제조를 촉진하고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에 처방 관행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부족 현상을 완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FDA와 마약 단속국의 지도자들은 공동 서한에서 최근 몇 년 동안 각성제 처방의 급증과 제조 지연의 잔여 효과가 부족을 초래하는 "많은 요인" 중 하나라고 썼습니다.